본문 바로가기

그림 그리기 게시판【 다운로드 】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 원시인 프랭크

 

 

안녕하쉽빠!!

 

오늘은 원시인 프랭크를 그려보았습니다.

 

 

바로 이렇게 생겼습니다.

 

너덜너덜해 보이는 원시인 복장과 긴 앞머리, 그리고 뼈다귀 망치가 인상적이네요^^

 

 

 

 

 

저는 원시인 프랭크가 포캣몬스터 디그다를 잡고있는 모습을 그려보았습니다.

 

이 귀여운 디그다 아시죠?

 

두더지 잡기가 아닌 디그다 잡기! ㅋㅋㅋㅋㅋ

 

 

 

 

 

배경으로 공룡, 화산, 야자수나무까지 그려보았습니다.

 

멋있게 색칠하면 더욱 간지나는 원시인 프랭크가 완성될 수 있겠죠!

 

파일을 인쇄해서 따라그리기 혹은 색칠하기로 활용해주시면 됩니다^^

 

원시인프랭크.jpg
0.27MB

 

 

 

 

 

 

 

동영상을 보시면서 그림도 직접 그릴 수도 있습니다~!

 

 

 

 

 

 

 

 

 

 

 

 

▶ 하나하나 제 손으로 직접 그린 그림입니다. 무단 배포는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MiUUoQevs7YRDAS0O67OEA

 

쉽빠TV

쉽고 빠르게! 쉽빠와 함께 쉬운 도구로 그림을 그려 봅시다!!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