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 그리기 게시판【 다운로드 】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 벚꽃 스파이크 (하)

 

 

 

안녕하세요^^ 쉽빠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많은 요청이 있었던 벚꽃 스파이크를 그려보았습니다.

 

가을엔 역시 벚꽃이죠!ㅋㅋㅋㅋㅋ

 

 

 

스파이크는 기본 스킨, 벚꽃 스파ㅣ크, 로보 스파이크가 있습니다.

 

그 중 벚꽃 스파이크는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스파이크는 사막을 떠돌아다니는 선인장 인간으로

 

벚꽃 스파이크는 벚꽃 선인장? 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브롤스타즈 애니메이션에서 총 5회에 걸쳐 벚꽃 스파이크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는데요

 

제 기준 심쿵 장면만 가지고 와봤습니다.

 

 

 

 

먼저 봄을 맞이해봄

 

넘나 귀여운 브롤 도시락 ㅠㅠㅠㅠㅠㅠ 뚜껑은 브롤 상자 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다음은 벚꽃을 날려봄

 

농구공 대신 벚꽃 폭탄을 날리고 해맑게 뛰어가는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철 타봄에서는

 

무서워하는 사람들 틈에서 신나게 세상 구경중인 벚꽃 스파이크 (feat. 가시)

 

 

 

 

 

 

 

다음은 편의점에서 웃음 터졌을 때 만들어지는 눈웃음^^

 

 

 

 

마지막 봄이 지나가나 봄에서 아쉬워하는 뒷모습까지~!

 

 

정말 사랑할 수밖에 없는 브롤러입니다.

 

 

제가 생각한 포인트는 이것입니다.

 

 

 

 

 

 

저는 '봄을 맞이해 봄'에서 한 장면을 그려보았는데요

 

도시락 싸서 나들이 가는 상상을 해보며~^^

 

예쁘고 꼼꼼히 색칠해봅시다!

 

파일을 인쇄하셔서 따라 그리기 혹은 색칠하기로 활용해 주세요.

 

벚꽃 스파이크.jpg
0.25MB

 

 

 

캐릭터 뿐만 아니라 뒷 배경까지 어렵지 않게 따라할 수 있으니 여러분도 동영상을 보며 그려보세요.

 

링크를 클릭하셔서 유튜브 쉽빠tv 채널로 오시면 더 많은 동영상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3m4Y_uMOwlI

 

가시에 찔려도 난 니가 좋아♥【벚꽃 스파이크 그리기】//Sakura Spike Drawing

안녕하쉽빠! 이번 시간은 벚꽃 스파이크를 그려봅시다 가시가 있어 슬픈 우리의 친구 벚꽃 스파이크 졸귀탱입니다 ㅋㅋ 벚꽃 스파이크와 쉽빠와 함께 봄소풍을 떠나볼까요?? 렛츠그릿!! 쉽빠TV 티스톨 : https://easyfast.tistory.com/

www.youtube.com

 

 

▶ 하나하나 제 손으로 만든 소중한 그림입니다. 무단 배포는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캐릭터의 저작권은 SUPERCELL에 있습니다. 상업적 이용 시 법적 제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MiUUoQevs7YRDAS0O67OEA

 

쉽빠TV

쉽고 빠르게! 쉽빠와 함께 쉬운 도구로 그림을 그려 봅시다!!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