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 그리기 게시판【 다운로드 】

브롤스타즈 색칠공부 - 엘루도 프리모 (중)

 

 

안녕하세요^^ 쉽빠입니다.

 

오늘은 지난 9월, 전설의 브롤러 샌디와 함께 나온 리모델링된 엘프리모

 

엘 루도 프리모를 그려보았습니다.

 

 

 

 

이번에 리모델링은 모든 스킨이 변경되었는데요

 

키가 더 커지고 각각 스킨마다 고유의 애니메이션이 생겼다고 합니다.

 

리메이크된 디자인은 호불호가 갈리는데요

 

저는 그 중에 엘 루도 프리모가 마음에 들어서 (더 더 사악한 느낌으로 변신 ㅋㅋㅋ)

 

한번 그려보았습니다. 악마 프리모라고도 하죠?

 

 

 

 

ㄷㄷ악마의 모습입니다.

 

엘 루도 프리모아 닮은것 같기도.....

 

 

 

 

엘 루도 프리모의 애니메이션은 사악하게 웃는 모습을 취한 다음, 위협 자세를 취합니다.

 

가격이 보석 30개에서 80개로 증가한 것이 마음아프네요...ㅠㅠ

 

 

 

 

 

제가 생각한 포인트는 바로 이것입니다!

 

 

 

전 특히나 저 벨트가 마음에 드는데요

 

악마 프리모의 모습보다 해골이 더 무섭다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악하게 생긴 가면, 깃털모양 장식 장갑, 해골모양 벨트를 생각하면서

 

예쁘고 멋있게! 색칠해봅시다.

 

파일을 인쇄해서 따라 그리기 혹은 색칠하기로 활용해주시면 됩니다.

엘 루도 프리모 (중).jpg
0.08MB

 

 

 

그림 그리는 장면은 동영상에 있습니다. 함께 보시면서 따라 그려보세요^^

 

↓↓ 링크를 클릭해서 유튜브 쉽빠tv 채널로 오시면 더 많은 동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ky7s_OnrE78

 

 

 

▶ 하나하나 제 손으로 만든 소중한 그림입니다. 무단 배포는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든 캐릭터의 저작권은 SUPERCELL에 있으므로 상업적 이용 시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MiUUoQevs7YRDAS0O67OEA

 

쉽빠TV

쉽고 빠르게! 쉽빠와 함께 쉬운 도구로 그림을 그려 봅시다!!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