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그림 그리기 게시판【 다운로드 】

어몽어스를 색칠해보자ㅣ이비스ㅣ어몽어누ㅣamong us drawingㅣpainting

안녕하누~~ 혀누형이누

 

이번 그림은 저번에 그린 "어몽 어스 AMONG US" 를 이비스 어플로 색칠해 보았어

 

처음해보는 색칠이라 2시간이란 시간이 증발해버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몽어누로 바꿔버림 ㅋㅋㅋ

 

이그림을 가지고 색칠을 진행 할 것이다

 

예전 이그림을 다운받아서

어몽어스 그리기.jpg
0.29MB

파일을 태블릿 또는 핸드폰으로 사진형식 jpg, png 형식으로 저장해놓아야해

자세한 설명은 영상에서 말해줄테니

 

아래 영상을 참고해서 친구들도 꼭 예쁘게 색칠해보길 바래!!

 

 

영상 첨부했누!

 

영상링크 : www.youtube.com/watch?v=dePG1LVMHoM&t=50s

 

하나하나 제 손으로 직접 그린 그림입니다. 무단 배포는 자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MiUUoQevs7YRDAS0O67OEA